• Q
    개별 일정을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루시여행은 소규모 투어 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20년 경력의 전문 인솔자는 물론이며, 수십년의 현지 경험으로
    타 여행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일정으로 투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개별 일정을 원하실 경우 저희 대표 전화인 02-336-6666으로 연락을 하거나,
    lucytour@naver.com으로 상담 신청 주시면 24시간 내에 답변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
    해외에서 여행사로 전화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일부 고객님 중 해외에서 여행사로 통화를 시도하실 경우
    저희 대표번호인 02-336-6666로 전화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82-2-336-6666 로 시도해 보시고,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직통 상담번호로 전화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출발하시기 전에 각 담당자의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Q
    환율에 따라 요금변동이 있을 수 있나요?
    환율은 모든 해외여행에 있어 민감한 부분입니다.

    급격한 환율상의 변동은 계약한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항공료의 인상이나
    현지 호텔에서의 가격변동등에 영향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대부분 외화로 호텔과 차량 계약이 이루어져 잔금 시점에 환율 변동에 따라 금액이 일부 변경 됩니다. 

    감사합니다.
  • Q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할경우 수수료는 어떻게되나요?
    만약에 불의의 사고로 취소를 하신다면 각 행사별로 취소기간에 따라서  퍼센트로 취소 수수료가 부과가 됩니다.
    취소 날짜가 출발일에 가까워 질수록 취소 수수료의 비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항공권이 발권된후 취소에 대한 항공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항공사마다 상의)
    항공권이 발권되지 않았고 취소기간이 55 - 60일 전 이라면 대부분 환불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한정상품 등 블럭 상품등은 취소규정이 별도로 적용될수 있음으로 계약서 및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여행중에 부상을 당한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불의의 사고로 부상을 당할경우 현지가이드의 판단에 따라 의무실에서 도움을 요청하거나
    직접 병원을 방문 후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치료비는 현지에서 미리 내고 한국에 돌아와 보험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해당 보험사의 보상과 담당자와 확인후 사고보고서를 작성 제출하셔야 합니다.)

     *보험청구시 준비서류 
    사고보고서, 진단서, 치료비 영수증, 은행통장 사본(계좌번호), 주소, 전화번호, 사고상황 기입 후 위 서류를 해당 관할부서로 우편발송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